2016년 9월 7일 수요일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

친구들과 함께라면 뭔들 재미없을까요.
그런데 함께하면 재미가 2배가되고
또 3배가되는 그런 게임이 있어요.
바로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입니다.
학생들간의 이 게임은 감히 새로운 세상을
맛볼 수 있는 인생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마크 게임 찾는분들은 아래 클릭가보세요!



이번 버전은 특히나 많은분들에게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알리기 시작한
그런 버전의 게임으로 굉장히 유명해요.


사실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라 하면 생존게임이라는건
누구나 다들 아실꺼에요.
게임상에서 낮과 밤이 존재하고 시간이 흐르고
밤에되면 좀비와 같은 다양한 몬스터들이 탄생해
나의 생명을 위협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를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와 함께
집을 짓고 나를 몬스터로부터 보호할 줄 알아야 하는 게임이죠.


친구들과 함께라면 무섭지 않은 그런 게임
이렇게 표창을 만들어 적군을 제거할 수 있기도 합니다.
맞서 싸워야 되니까 이정도 무기쯤은 만들 줄 알아야 합니다.


또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를 즐기기 위해서
첫번째 세팅은 바로 언어선택이겠습니다.
무턱대고 그냥 즐긴다면 언어의 장벽에 가로막혀
재미있는 마크를 즐기실 수 없을꺼에요.



무시무시한 좀비로부터 나를 보호하기위해
불도 피우고 도구도 만드는 그런 게임...


어찌보면 험난한 사회생활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그런 게임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들께서는
이 게임에 대해 전혀 반감없이 즐기게 해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1.5.2 설치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를 드려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친구들을 불러모아 함께 해보시면 좋을거같네요 ~